공주 맛집 홍기와 쭈꾸미

오늘은 공주 맛집 홍기와 쭈꾸미를 소개할까합니다~

저는 지금까지 꾸미가 바른 표기법인줄 알았는데

꾸미가 바른 표기법이라네요~

여러분 아셨나요?? :)

저만 몰랐던거 아니죠??

바른 표기법이 주꾸미라고해도

쭈꾸미가 더 맛있게 들리지 않나요??

주꾸미.주꾸미.쭈꾸미.쭈꾸미

지금 혹시.....

 소리내서 읽어보고 계신건아니죠?? :)

지금까지는 여담이고~

그럼 본격적으로 홍기와쭈꾸미 소개하겠습니다.

공주시내와는 먼 외곽쪽이라 차가 있어야하지만

멀더라도 맛있으니까요~

먼저 쭈꾸미볶음 정식세트를 시키면

똭!!!

메밀전과 샐러드가 먼저 나온답니다~

에피타이저인가봐요

메밀전이 쫄깃쫄깃하니

정말 맛있어요~
.
.
.
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쭈꾸미볶음

같이 비벼먹을 수 있는 밥과 반찬을 주는데요~

정말 맛있어용**

살짝 매우면서도

맛있게 매운맛, 땡기는 매운맛 다들 아시죠??

그런맛이에용**

그동안 멀다는 이유로 안갔었는데 완전 후회했어요~

진작 갈껄 그랬나봐요 :)

그리고 홍기와쭈꾸미에서

쭈꾸미만큼 인기있는 메뉴가 있는데

저는 사실 그게 더 맛있었어요~

뭘까아아아요?

바로.바로.

왕새우튀김입니다~

메뉴가 왕새우튀김이라고해서

정말 왕!!새우튀김이 나오는 곳은 한번도 못가봤는데..

여기는 정말 왕!!왕!! 새우튀김이었어요~

제가 얼마나 맛있게 먹었냐면요~

새우머리를 여기서 처음 먹어봤어요~

새우머리가 이렇게 고소한줄 알았더라면 :)

머리는 제가 다 먹었을텐데...

그정도로 정말 맛있었답니당**

완전 반했엉♡

홍기와쭈꾸미 정말 맛집 맞아요!!

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꼭 한 번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

적!극!추!천!
posted by 가을의 첫눈

[라이스 크리스피 트리트스 더블 초콜릿 청크] 초코 초코 당 충전♪

요즘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.

 

독감이 유행인 만큼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~

 

오늘은 제가 사랑하는

 

라이스 크리스피 트리트스 더블 초콜릿 청크를

 

소개해 볼까합니다.

 

아침을 먹지 않고 출근하는 날!

 

저의 떨어지는 당 충전을 위해

 

제가 애용하는 거랍니다~♥

 

 

 

칼로리는 170kcal

 

170칼로리면...

 

아침에 하나쯤은

 

괘... 괘... 괜찮을거라 생각해요

 

그렇게 믿고 싶어요 : )

 

 

제가 산건 유통기한이 2017년 4월 17일 까지군요~

 

굉장히 많은 재료가 들어갔지만

 

사실 전.... 읽어보지 않아요 : )

 

왜냐하면....

 

어차피 먹을거니까요~

 

혹시 원재료를 찾으실 독자분들이 있을까 올려보았어요~

 

 

저 사랑스러운 초코칩들이 보이시나요??

 

보자마자 저절로 함박웃음 : )

 

 

뒤에는 저렇게 초코로 코팅(?)이 되어있답니다~

 

*

 

*

 

*

 

*

 

*

 

 

너무 맛있어요 ♥♥

 

단걸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많이 달게 느껴지실거고

 

단걸 굉장히 좋아하시는 분들도 달게 느껴지실거에요~

 

처음 한입을 따!!! 먹으면

 

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다 할수도 있지만

 

방심을 금물!!!!!

 

하나를 다 먹으면 굉장히 달답니다.

 

근데....

 

저는....

 

 하나를 다 먹었네요..... : )

 

먹을땐 행복하지만

 

다 먹고 찾아 오는 절망은 내 몫♥

 

지금까지

 

라이스 크리스피 트리트스 더블 초콜릿 청크

 

후기였습니다~ : )

 

 

 

posted by 가을의 첫눈